반응형
post by JOSSE
마케팅회사의 영화포스터 패러디
도브투래빗이라는 마케팅 회사의 영화포스터 패러디 사보
센스있다.
사람들(광고주)에게 친근한 영화 포스터들을 패러디 함으로써
자진들의 회사(브랜드)를 친숙하게 자연스럽게 어필한다.
도브투래빗, 나 역시 처음 듣는 회사이지만 재밌네
센스, 위트 있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회사같은 느낌이 팍팍든다
사진 아니 포스터 속 인물들 모두가 마케팅 회사의 직원.
강요에 의한 촬영이 아니라 동참하는 분위기라 더욱 느낌이 좋다.
"어젯밤, 제안서를 정말 완벽하게 끝냈는데... 그개... 꿈이었어요."
<디지털마케팅본부 C대리>
"완벽한 크리에이티브를 표현하고 ctrl+s를 눌렀는데... 컴퓨터가 멈췄어요
<크리에이티브본부 T사원>
퇴근 30분 전, 오랜만에 칼퇴 준비 중인데 갑자기 전화벨이 울려요.. 광고주에요
<디지털영상본부 K팀장>
칼퇴는 없다 "버텨랑"
반응형
'개인의 시선 > [마케팅:광고:기획]'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도입 (0) | 2016.03.16 |
---|---|
모나미 한정판, 모나미 리미티드 사람들은 왜 열광하는가 (0) | 2016.02.29 |
알아두자 2016 모바일 트랜드 용어 (0) | 2016.02.11 |
스타벅스 드링크웨어 마케팅, 텀블러가 뭐길래 (0) | 2016.02.04 |
빅데이터와 선행배송시스템[anticipatory shipping] (0) | 2016.0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