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ost by JOSSE

신혜선 성훈 열애설 나는거아닌가몰라

 

 

 

 

 

요즘 한창 보는 드라마 아이가 다섯.

 

주말되면 어디 갈데도 없고. 오후늦게까지 퍼질러자다가

일어나서 밥먹고, 리모콘휘적데다가 시간되면 아이가 다섯 보기.

 

아줌마도 아니고. 왜 내 주말은 늘 이럴까 싶다가도

가끔 밖에 나가자 마음먹고 나가면

아이가 다섯보러 빨리 들어온다.

 

 

 

 

이 드라마 보는 이유가 신혜선, 성훈 커플 보려고..

이 둘보면 진짜 없던 연애세포도 다시 깨어나는 듯.

 

어제였나 해투보는데 신혜선 성훈 나와서 얘기하는거 보니까

확실히 극중에서 그렇다보니 실제로도...분홍분홍한 분위기랄까

 

 

 

 

이러다가 진짜 신혜선 성훈 열애설 터지는거 아닌가 싶다.

 

근데 신혜선이랑 성훈 너무 잘어울려서, 열애설 나도 응원하고 싶은 마음이랄까..

(나따우가 뭐라고..)

 

 

 

 

근데 성훈, 정말 참 잘생겼다.

 

이렇게 이목구비 또렷한 사람보다

어디 하나 모자라게 생긴 얼굴이 좋았는데..

 

 

 

 

소지섭하고 있어도 꿇리지 않던 외모긴했으니까.

진짜 잘생기긴 한듯.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신혜선 성훈 열애설 터지면 진짜 좋겠다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