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ost by JOSSE

조카를 위한 한솔교육 '한솔어린이세계문화'

 

 

 

 

 

한솔교육에서 새로 출시한 한솔 어린이세계문화!

 

사실 아직 애가 없어서 조카를 위해 어떤 책을 사야될지 고민이 많았는데

어린이들이 보는 책도 연령대가 나뉘는 사실을 이제야 알았다.

 

나의 고민은 더욱 더 깊어지고..

 

이럴땐 검색이 답.

 

 

검색해보니 한솔교육이 평이 좋았다.

 

한솔교육 사이트에 들어가니 뭘선택할까 고민하다

글로벌 시대에 맞게 만4세~초2까지 볼 수 있는

한솔어린이 세계문화 선택

 

 

 

 

 

 

한솔교육 '한솔어린이 세계문화는 세계문화와 관련된 13가지 주제로 구성되었다.

 

기후와 인사, 환경 등 교과서에서 다루는 주제를 창작동화를

통해 아이가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재구성한 것!

 

아직 해외여행을 한번도 가보지 않은 우리 조카에게

낯설 수 있는 외국인, 타국문화를 책을 통해 미리 알아 볼 수 있을 것 같다.

 

무엇보다 정확한 정보전달을 위해 주제별로 문화 인류학자,

과학자의 철저한 검수까지 거쳤다고 하니..

 

 

문득, 내가 봐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한솔교육에서 말하는 한솔 어린이 세계문화가 좋은 이유!

 

누리과정과 초등교육과정에 딱 맞춘 커리큘럼

재미있는 동화와 체계적인 권말

문화의 다양성을 이해하게 만드는 참신한 권 목록

전문가의 검수와 감각적인 일러스트

세계를 편견없이 바라보는 동화책

즐거움과 학습을 동시에 잡는 별책

 

 

 

 

 

나 어릴땐 이렇게 체계적인 한솔교육 같은 동화책은 본적이 별로 없는 것 같은데

요즘은 동화책 하나도 디테일하고 보다 정확하게 참 잘 나오는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